하이 주얼리 워치

까르띠에가 제작한 하이 주얼리 워치. 고급스러운 스톤들이 원과 마름모, 정사각형 형태로 워치에 세팅되어 특유의 리듬감을 표현했습니다. 부드러운 곡선과 그래픽적 라인이 조화를 이루며 독특한 시각적 효과를 선사합니다.

 

까르띠에 하이 주얼리 워치 컬렉션은 아름다움에 대한 지칠 줄 모르는 호기심과 탁월한 노하우, 쉐이프 워치에 대한 놀라운 유산으로부터 탄생했습니다. 

미니어처 시계 컬렉션에서 찾아볼 수 있는 다양한 특징은 1920년대에 등장한 이후, 메종의 시그니처가 되어 독창적인 역사를 지금까지 이어오고 있습니다.  이러한 전통을 통해, 팬더를 비롯한 다른 모든 진귀한 모티프들이 미니어처로 제작됩니다. 하이 주얼리 워치는 더욱 작은 크기로 제작되어 메종의 뛰어난 업적과 정교한 제작 기술의 발전을 입증합니다.

비할 데 없는 여성미가 깃든 까르띠에 하이 주얼리 워치 컬렉션에는 설립 이래 워치메이킹 분야의 독보적인 위업이라고 할 수 있는 세계에서 가장 작은 매뉴얼 와인딩 메케니컬 무브먼트가 탑재되어 있습니다. 

 

까르띠에는 메종의 근간을 이루는 두 개의 중요한 장인 기술인 하이 주얼리와 워치메이킹을 결합함으로써 다채로운 스타일의 향연을 펼칩니다. 스톤의 눈부신 광채와 아뜰리에의 전문성이라는 하나의 세계, 그리고 워치메이킹과 그 엄격한 기준이라는 또 다른 세계. 이 두 세계에는 탁월함, 그리고 추상과 구상 사이의 강렬한 스타일이라는 동일한 법칙이 적용됩니다. 까르띠에는 가장 아름다운 스톤을 엄선하여 고급 시계를 장식하며 소재와 컬러의 매력적인 조화를 선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