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아가기

특별 주문

까르띠에는 고객의 요구에 따라 제품을 맞춤 제작하는 특별 주문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의 꿈을 실현시켜 드립니다.

오리지널 디자인 또는 기존 모델을 변형한 새로운 버전 하나 하나는 주얼러와 고객의 만남으로 탄생합니다. 그리고 주얼러는 까르띠에 고유의 스타일을 독특하게 해석하여 고객의 소망을 이루어 줍니다. 하우스가 보유한 최고의 기술과 뛰어난 품질로 실현되는 이 소망은 눈부시게 아름답고, 때로는 놀라운 제품으로 태어납니다. 까르띠에의 창조성과 탁월함, 기술을 증명하는 특별 주문 제품들은 소중한 메시지가 담긴 은밀하고도 프라이빗한 스토리를 간직하고 있습니다.

엔벨로프 모티프 명함 케이스

특별 주문, 1927년
골드, 블랙, 레드 & 화이트 에나멜

이 제품은 루이 까르띠에와 그의 재혼한 부인 재클린 알마시(Jacqueline Almassy) 백작부인이 뉴욕으로 떠나기 전, 삐에르 까르띠에에게 감사의 표시로 전하기 위해 주문한 제품입니다. 엔벨로프의 플랩이 윗부분에 연결되어 있어서 접히기도 하고 "Mr & Mme L.J. Cartier" 이름이 블랙 에나멜로 인그레이빙되어 있는 명함을 꺼낼 수도 있습니다. 명함에는 다음과 같은 짧은 인사말도 새겨져 있습니다: "Merci, de tout coeur, / pour votre charmant / accueil, et notre délicieux / séjour parmi vous. / Toute notre affection / Louis Jacqui."(귀하의 진심 어린 환영에 감사 드립니다.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어 행복했습니다. 사랑을 담아. 루이 재키). 엔벨로프 뒷면에는 더블 C 모노그램이 각인된 레드 에나멜 소재의 인장이 찍혀있습니다.

"바주밴드(bazuband)" 브레이슬릿

까르띠에 파리, 까르띠에 런던, 1922년 주문
플래티늄, 올드 컷 다이아몬드

이 바주밴드 브레이슬릿은 1922년, 선박왕이자 인도와 영국에 여러 부동산을 소유하고 있었던 둔지브호이 보만지(Dhunjibhoy Bomandji) 경이 주문하여 런던 까르띠에에서 제작하였습니다. 바주밴드는 인도 무갈 제국(16-19세기) 당시, 여성은 물론 남성도 착용했던 브레이슬릿입니다. 까르띠에가 최초로 제작한 바주밴드 타입의 브레이슬릿은 매우 유연하게 움직이는 플래티늄 소재의 프레임으로 팔의 곡선에 매우 잘 맞습니다. 다이아몬드가 파베 세팅된 세 개의 링(현재는 소실)은 펜던트와 브로치, 의상용 장신구로도 착용할 수 있으며, 브레이슬릿을 팔에 고정시키는 역할을 했습니다.

제이드 카보숑 링

까르띠에 파리, 특별 주문, 1934년
골드, 칼리브 및 버프톱 가공한 루비, 바게트 컷 다이아몬드, 37.67캐럿의 제이드 카보숑

이 링은 1934년에 바바라 허튼의 주문으로 까르띠에 파리에서 제작하였습니다. 링을 이루고 있는 옐로우 골드와 바게트 컷 다이아몬드, 버프톱 가공한 루비는 37.67캐럿의 제이드 카보숑을 더욱 아름답게 빛내줍니다. 주얼리를 사랑한 바바라 허튼은 까르띠에 하우스에 여러 번 특별 주문을 한 여성으로, 까르띠에의 가장 충실한 고객 중 한 명이었습니다. 그중에는 1933년에 제작된, 러시아 왕자 므디바니(Mdivani)와의 결혼식에서 착용한 티아라도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