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s Heures Voyageuses(여행자의 시간)

고급스러운 향기가 돋보이는 Les Heures Voyageuses(여행자의 시간) 라인은 향수 문화에 경의를 표하는 컬렉션으로, 동양을 대표하는 역사적인 원료인 오우드가 지닌 본연의 매력을 까르띠에의 탁월한 노하우로 고스란히 담아냈습니다.

 

일상에서 벗어난 이국적인 터치를 더해주는 까르띠에의 Les Heures Voyageuses(여행자의 시간) 향수는 메종의 조향사인 마틸드 로랑의 손길을 거쳐, 동양의 전설적인 향료 중 하나인 오우드의 다양한 매력을 담아내었습니다.

우디와 애니멀, 자연스러운 머스크 노트가 감도는 이 특별한 원료는 각각의 주제를 사실적으로 표현한 향수 컬렉션을 통해, 자신만의 유니크한 매력을 드러냅니다. 

 

까르띠에 조향사인 마틸드 로랑은 Les Heures Voyageuses(여행자의 시간)를 제작하면서 장미와 샌들우드, 자스민과 앰버, 민트와 머스크 등 동양의 신화적인 원료들을 탐구하였습니다. 

그녀만의 현대적인 접근 방식은 가공되지 않은 천연의 아름다움을 지닌 원료로부터 출발합니다.   

 

컬렉션의 글래스 보틀은 간결하고 섬세한 실루엣이 특징입니다.   

향수 자체를 빛내 주는 은은한 골드톤을 통해, 퍼퓸의 매력을 극대화해주는 심플한 디자인으로 구성되었습니다.    

고급 향수의 정수가 느껴지는 다채로운 매력이 돋보이는 모델입니다. 

골드빛 광채로 반짝이는 보틀은 까르띠에의 무샤라비아(Moucharaby) 모티프를 탄생시킨 앵피니(Infinie) 브로치에서 영감을 얻은, 메종의 역사적인 모티프가 장식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