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국제 고급 시계 박람회

올해 까르띠에는 워치메이킹에 대한 새로운 비전을 선보입니다. 아름다운 디자인을 향한 새로운 도전, 까르띠에가 선보이는 특별한 워치의 세계로 초대합니다.

 

새로운 산토스 드 까르띠에 컬렉션에는 비행사 알베르토 산토스-뒤몽의 모험가 정신이 깃들어 있습니다. 골드, 골드 및 스틸, 스틸 소재의 케이스와 로마 숫자, 겉으로 드러나 있는 스크루, 블루 카보숑이 세팅된 비즈 와인딩 크라운이 돋보이는 이 시계는 1904년에 처음 탄생한 오리지널 모델의 우아한 디자인을 반영하여 워치메이킹의 위대한 유산을 계승하는 모델입니다.

 

팬더 드 까르띠에 워치는 끊임없이 변화하는 모델입니다. 이번에는 커프 워치와 미니 워치라는 두 가지 모델로 출시되어, 까르띠에 메종의 창의적 기술력과 독보적인 디자인을 다시 한번 입증하였습니다. 또한 팬더 드 까르띠에 워치만의 끝없는 에너지와 즐거움, 그리고 여성스러운 스타일을 그대로 담아냈습니다.

 

베누아 워치는 자신만의 당당한 스타일을 추구하며, 우아하고 클래식한 모델을 선호하는 여성을 위한 시그니처 워치입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모델은 다이얼을 길게 늘인, 강렬하고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입니다.

 

까르띠에는 시계 위에 모습을 나타낸 팬더의 실루엣을 다양하게 선보이며 메종의 상징적인 모티프를 더욱 강조했습니다. 여러 가지 매력을 보여주는 동시에 자유로운 분위기를 상징하는 까르띠에의 특별한 모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