탱크 앙글레즈

탱크 앙글레즈

기대를 모았던 워치, 탱크 앙글레즈의 출시로 탱크 워치의 역사는 계속 이어집니다. 탱크 앙글레즈는 오리지널 모델의 독특한 아이덴티티를 그대로 보여주고 있으며, 케이스에 통합된 크라운 덕분에 완벽한 직선 라인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워치의 형태는 집중되어 있고 라인은 더욱 강조되었으며, 한층 간결해진 디자인의 탱크 앙글레즈는 오리지널 모델과 차별화되는 색다른 모습을 보여줍니다.

탱크 루이 까르띠에

탱크 루이 까르띠에

루이 까르띠에가 직접 착용했던 “탱크 루이 까르띠에”는 모든 탱크 워치 중에서도 스타일의 기준이 되는 모델입니다. 이 워치는 장방형의 대담한 라인과 대조를 이루는 러그의 둥근 각이 특징입니다. 이는 루이 까르띠에가 이후에 아르 데코라고 명명될 현대적인 스타일에 공헌했다는 것을 상징적으로 보여줍니다.

탱크 아메리칸

탱크 아메리칸

탱크 아메리칸 워치는 오리지널 모델보다 더 휘어지고 긴 케이스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기하학적인 라인의 이 워치는 곡선과 직선이 공존하는 장방형입니다.

탱크 프랑세즈

탱크 프랑세즈

탱크 프랑세즈는 체인-링크 브레이슬릿을 통해 탱크 손목 워치의 유산을 계승합니다. 링크 브레이슬릿 중앙에 대담하게 자리잡은 만곡형 케이스는 워치의 라인이 끊기지 않고 자연스럽게 이어지도록 해주며, 매우 현대적인 디자인의 새로운 탱크 워치 스타일을 완성합니다.

탱크 솔로

탱크 솔로

간결하고 현대적인 탱크 솔로 시계는 등장하자마자 탱크 컬렉션의 클래식이 되었습니다. 탱크 컬렉션이 성공할 수 있었던 요인인 독특한 외관을 그대로 간직하고 있는 탱크 솔로는 모델별로 다양한 버전을 선보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