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rtier 국제 보증 기간 연장하기

 

까르띠에는 Cartier Care에 가입되어 있는 까르띠에 시계 또는 탁상시계를 대상으로, 국제 보증 연장 혜택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러한 국제 보증에는 메종 시계 전문가의 진단 결과에 따라 분해 소제 서비스, 방수 서비스, 배터리 서비스, 메탈 브레이슬릿 수리 서비스가 포함됩니다.

다음의 경우에는 보증 적용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 고객의 잘못된 사용, 부주의, 사고로 인한 파손 또는 기능 문제
  • 모든 소재의 스트랩
  • 부적절한 사용(케이스, 크리스탈, 브레이슬릿/스트랩 등의 손상, 찍힘, 훼손)으로 인한 파손 또는 기능 문제
  • 시계 또는 탁상시계의 변형, 변조, 분해, 혹은 무단 개조 또는 수리
  • 까르띠에 부티크, 까르띠에 공식 판매점, 까르띠에 공식 애프터 서비스 센터 이외의 업체에서 수행한 시계 및/또는 탁상시계의 수리 혹은 서비스 일체, 까르띠에가 권장하지 않는 부품 및/또는 액세서리를 사용하여 발생한 문제
  • 정품이 아닌 시계 및/또는 탁상시계, 혹은 시계 케이스에 각인된 오리지널 고유 번호가 지워지거나 식별 불가능한 경우, 오리지널 케이스백의 일부 혹은 고유 번호가 제거, 변경, 개조, 교체, 삭제, 훼손된 경우

위의 서비스의 제공 범위 및 한도는 까르띠에 국제 보증기간 동안 제공되며, 경우에 따라 메종의 고유 권한으로 결정됩니다.

Cartier Care 보증 연장 혜택 서비스는 관련 규정하에서 제공하는 다른 권리 또는 조치와 함께 적용되며, 까르띠에의 정책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지원

문의사항이 있으시거나 도움이 필요하세요? 까르띠에 상담원에게 문의하시면 언제든지 도와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