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FAQ

서비스 지침

까르띠에 제품 서비스가 필요한 경우, 귀하는 아래 절차 및 관련 서비스약관에 따라 해당 제품을 당사 지역 서비스센터로 직접 발송할 수 있습니다.

본 서비스는 한국에서만 제공됩니다.

1.  당사 연락

제품을 안전하게 포장하기 위한 쉬핑키트(Shipping Kit)를 수령하시려면, 아래 정보를 제공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이름 및 성

·      전화번호

·      이메일

·      제품 일련번호(가능한 경우)

·      쉬핑키트 배송 주소(귀하의 소재지에 따라 2-4영업일 예상)

당사 연락처는 아래와 같습니다:

·      이메일: contact.korea@cartier.com

·      전화: 1566-7277:  월요일~일요일 오전10:30부터 오후19:30까지

2.  제품 포장

쉬핑키트 수령시, 귀하의 까르띠에 제품을 포장하고, 요청 정보 기입 후 서명하여 서비스신청서를 작성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운송

쉬핑키트 요청 기간 중 완료되지 않을 경우, 당사(위 연락처)로 연락주시면 당사가 선정한 배송업체의 픽업 서비스를 주선해 드릴 수 있습니다.

4.  진단 및 비용견적

귀하의 제품을 수령한 날로부터 1주 내에 당사 전문인력이 귀하의 제품을 진단합니다. 그 후 귀하는 권장 서비스(비용 및 예상 소요시간 포함)를 명시한 비용견적서를 수령하게 됩니다.

5.  서비스

요청 서비스의 진행을 위해서는 비용견적에 대한 귀하의 승인이 필요합니다. 귀하가 비용견적을 거부하시거나, 2주 내에 비용견적에 대한 회신을 하지 않을 경우, 해당 제품은 수령한 상태 그대로 귀하에게 반송됩니다.

6.  품질확인

최종 확인 과정에서, 귀하의 까르띠에 제품은 당사의 품질기준을 보장하기 위해 필요한 모든 기능 및 심미적 진단 절차를 거치게 됩니다.

7.  지급

수리가 완료되고 유상 수리인 경우, 당사는 대금지급(계좌이체만 가능)을 요청할 것입니다.

8.  배송

귀하의 대금 지급 후, 당사가 선정한 배송업체가 배송을 진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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