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FAQ

배송 진행 상황을 조회하고 싶어요.

회원가입 후 주문하신 경우 로그인 후, "My Cartier > 나의 주문 내역"에서 배송내역 추적을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비회원 주문의 경우, 사이트 하단의 "비회원 주문 확인"을 통해 안내 받으신 이메일 내 링크를 통해 주문 내역 및 배송 진행 상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발렉스를 통해 주문을 받아보실 경우, 별도의 배송 추적 링크를 제공 대신 1:1 안내를 통해 배송 약속일 지정 및 안내를 드리고 있습니다.

My Cartier 계정

개인 계정 공간에서 개인 정보와 새로운 소식, 뉴스레터 구독 등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