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문 배송 조회

회원가입 후 주문하신 경우 로그인 후, "My Cartier > 나의 주문 내역"에서 배송내역 추적을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비회원 주문의 경우, 사이트 하단의 "비회원 주문 확인"을 통해 안내 받으신 이메일 내 링크를 통해 주문 내역 및 배송 진행 상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발렉스를 통해 주문을 받아보실 경우, 까르띠에 컨택센터에서 1:1 서비스를 통해 배송 약속일 지정 및 안내를 드리고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FAQ)
까르띠에 컨택센터

도움이 필요하시거나 질문이 있으실 경우 까르띠에 컨택센터로 연락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