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 주문 안내

까르띠에 컨택센터에서 상담원의 안내를 받으시며 전화로 주문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까르띠에 컨택센터를 통하여 전화주문에 대한 안내를 받으신 후, 고객님의 메일주소로 구매링크를 보내드립니다. 메일로 받아보신 구매 링크를 통하여 KCP를 통해 고객님이 원하시는 결제수단에 따라 직접 결제 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관심있는 상품의 추가 정보가 필요하거나, 온라인 주문이 어려우실 경우 까르띠에 컨택센터 상담원이 유선으로 안내 및 주문까지 진행될 수 있도록 도움 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온라인 부티크에서 구매가 어려운 제품의 경우 자세한 상담 및 구매가 가능하시도록 까르띠에 엠베서더가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FAQ)
까르띠에 컨택센터

도움이 필요하시거나 질문이 있으실 경우 까르띠에 컨택센터로 연락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