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르띠에 국제 수리 보증

마지막 업데이트 : 2021년 2월

까르띠에 국제 수리 보증

다음의 까르띠에 국제 수리 보증은 까르띠에 부티크, 까르띠에 공식 리테일러, 까르띠에 AS 서비스 센터에서 수리를 받는 까르띠에 워치 혹은 모든 국가(미국, 캐나다, 호주 제외) 내 보증 서비스를 받기 위해 제시되는 까르띠에 워치에 적용됩니다.

시계에 행하는 모든 조치는 가장 높은 수준의 예술 기준을 준수해 이뤄지며, 수리 문서에 기재된 수리 날짜부터 12개월, 전체 점검의 경우 24개월간 기술 서비스에서 제공한 조치의 결함에 대해 품질을 보증합니다(“보증 기간”). 아래 언급된 예외 사항은 제외됩니다. 현 까르띠에 국제 수리 보증은 수리 문서에 명시된 조치에만 적용되며 다른 서비스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귀하의 까르띠에 국제 수리 보증은 서비스 계약이 아니며, 다음 사항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 제품 남용이나 관리 소홀, 사고로 인한 결함과 손상.
  • 부적절한 사용(케이스, 크리스탈, 브레이슬릿, 스트랩 등의 충돌, 찍힘, 타격 등), 개조, 변경, 분해, 인증되지 않은 변형과 수리, 까르띠에 부티크·까르띠에 공식 리테일러·까르띠에 공식 AS 서비스 센터가 아닌 다른 누군가가 수행한 서비스·작업·수리로 인한 결함과 손상. 까르띠에가 권고하지 않은 부품이나 액세서리 사용으로 인한 결함과 손상.
  • 까르띠에가 전체 점검을 권고하는 경우가 아닌 배터리 교체.
  • 원래 케이스에 인그레이빙되어 있는 시리얼 넘버가 없거나 시리얼 넘버를 명확하게 식별할 수 없는 시계. 원래 시계 뒷부분 일부나 오리지널 넘버 중 일부가 제거되거나, 변경되거나, 변형되거나, 대체되거나, 지워지거나, 손상된 시계.
  • 정기 점검과 클리닝, 시계의 일반적 마모와 노화 상태.

귀하의 특정한 요구에 따라 까르띠에가 권고하는 필수 조치가 이뤄지지 않은 경우에는 까르띠에 국제 수리 보증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까르띠에 국제 수리 보증의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까르띠에 부티크, 까르띠에 공식 리테일러, 까르띠에 공식 AS 서비스 센터에 수리 인보이스 원본 혹은 수리 문서를 제시해야 합니다. 수리 인보이스 원본과 수리 문서를 보관하십시오. 우편료, 보험, 포장재 등 운송 관련 비용은 귀하의 부담입니다. 배송 시 공인된 배송 업체를 사용하고 보험을 추가할 것을 권합니다. 보증 기간이 만료되면 제품 서비스와 수리 시 서비스 비용이 따로 부과됩니다.

까르띠에 부티크, 까르띠에 공식 리테일러, 까르띠에 공식 AS 서비스 센터만이 이곳에 명시된 보증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까르띠에 부티크, 까르띠에 공식 리테일러, 까르띠에 공식 AS 서비스 센터 전체 리스트 및 더욱 자세한 정보를 알고 싶다면 까르띠에 웹사이트 www.cartier.kr를 방문하거나 귀하의 수리 인보이스 원본과 수리 문서에 명시된 까르띠에 부티크, 까르띠에 공식 리테일러, 까르띠에 공식 AS 서비스 센터에 문의하십시오.

현 까르띠에 국제 수리 보증은 까르띠에에 의해 부여되며, 관련 국가법에 기반을 둔 다른 법적 권리를 함께 존중합니다. 현 까르띠에 국제 수리 보증은 이러한 권리를 침해하지 않습니다.

이 까르띠에 국제 수리 보증은 구매와 함께 주어지는 까르띠에 국제 보증, 한정 보증과는 별개입니다.

현 까르띠에 국제 수리 보증, 수리 인보이스, 수리 문서가 진품 여부를 보증하는 것은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