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르띠에 국제 수리 보증

본 까르띠에 국제 수리 보증은 미국, 캐나다, 호주를 제외한 모든 국가에서 까르띠에 부티크, 까르띠에 공식 판매점, 까르띠에 애프터 서비스 센터를 통해 서비스를 받은 까르띠에 시계나 보증 서비스에 대하여 적용됩니다.

항상 최상의 시계 수리 서비스를 제공하며, 브랜드가 인정한 수리 과실에 대해서는 수리 문서에 기재된 수리 날짜로부터 12개월 동안 수리 보증을 제공하고, 분해 소제 서비스는 24개월 동안 보증을 제공합니다. 이에 해당하지 않는 항목들은 아래에 별도로 명시되어 있습니다. 본 까르띠에 국제 수리 보증은 고객의 수리 문서에 기록된 수리의 경우에만 적용되며, 기타 서비스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까르띠에 국제 수리 보증은 서비스 계약이 아니며, 다음의 경우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  사용자의 오용, 과실, 사고에 의한 결함 혹은 파손
- 부적절한 사용(케이스, 크리스탈, 브레이슬릿/스트랩 등의 손상, 흠집, 파손), 제품 변조, 무단 개조, 분해, 임의 개조, 수리 등 까르띠에 부티크, 까르띠에 공식 판매점, 까르띠에 애프터 서비스 센터 이외의 업체에서 수행한 수리 및 서비스 일체, 까르띠에가 권장하지 않는 부품 및/혹은 액세서리를 사용하여 발생한 결함 혹은 파손
- 까르띠에가 분해 소제 서비스를 권장했지만 배터리만 교체한 경우
- 시계 케이스에 각인된 시리얼 번호가 지워지거나 식별 불가능한 경우, 오리지널 케이스백의 일부 혹은 고유 번호가 제거, 변경, 개조, 교체, 삭제, 훼손된 경우
- 정기적인 관리 및 세척, 제품의 일상적 마모 및 노쇠 현상

특정 요청에 따라 까르띠에에서 권장하는 서비스를 수행하지 않는 경우 본 까르띠에 국제 수리 보증은 적용되지 않습니다.

까르띠에 국제 수리 보증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제품 구매 시에 받으신 청구서 및/혹은 애프터 서비스 문서를 해당 까르띠에 부티크, 까르띠에 공식 판매점, 까르띠에 애프터 서비스 센터 등에 제시하셔야 합니다. 따라서 제품 구매 시에 받으신 청구서 및/혹은 애프터 서비스 문서를 주의 깊게 관리해 주시기 바랍니다. 우편요금, 보험 및 포장재를 비롯한 운송비 일체는 고객 측에서 부담하셔야 하며, 배송 서비스는 보험이 가입되는 공인된 업체 이용을 권장합니다. 보증 기간이 만료되면 모든 서비스 및 수리는 유상으로 전환됩니다.

본 문서에 명기된 보증 서비스는 오직 까르띠에 부티크, 까르띠에 공식 판매점, 까르띠에 애프터 서비스 센터를 통해서만 제공됩니다. 까르띠에 부티크, 까르띠에 공식 판매점, 까르띠에 애프터 서비스 센터의 목록 및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는 경우, 까르띠에 공식 웹사이트 (www.cartier.com) 를 방문하시거나 제품 구매와 함께 제공되는 청구서 및/혹은 애프터 서비스 문서에 명시된 까르띠에 부티크, 까르띠에 공식 판매점, 까르띠에 애프터 서비스 센터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본 수리 보증은 까르띠에의 승인을 거쳤으며, 관련 국내법을 기준으로 한 여타 법적 권한을 기반으로 추가되었습니다. 본 까르띠에 국제 수리 보증은 관련 국내법 일체를 준수합니다.

본 까르띠에 국제 수리 보증은 제품 구매 시 제공되는 까르띠에 국제 품질 보증 혹은 한정 보증과는 독립적으로 사용됩니다.

본 까르띠에 국제 수리 보증과 청구서 및/혹은 애프터 서비스 문서는 정품 인증서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