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아가기
SIHH logo

Salon International de la Haute Horlogerie 2017

국제 고급 시계 박람회(The Salon International de la Haute Horlogerie)가 1월 15일부터 1월 19일까지 팔렉스포(Palexpo)*에서 개최됩니다.
2018년 까르띠에 파인 워치메이킹은 간결한 라인과 스타일리시함이 어우러진 독창적 기술력을 선보입니다.

*관계자 및 소수 초청된 이들에 한해 입장 가능하며, 1월 19일 금요일 하루동안 대중에게 오픈됩니다.

SIHH - Cartier Libre

까르띠에 리브르 컬렉션

아찔한 실루엣으로 잠재되어 있던 비밀스러운 감각을 일깨워주는 까르띠에 리브르 컬렉션은 한층 더 도약한 메종의 놀라운 스타일을 보여줍니다.
비움과 채움의 절묘한 조화가 시선을 사로잡는 이 모델은 투조 세공으로 피워낸 화관에 수많은 별을 흩뿌려 놓은 듯 섬세하고 진귀한 스톤들의 향연이 케이스 위로 펼쳐집니다.
풍부한 볼륨감과 젬스톤의 광채 어느 것 하나도 놓치지 않은 화려한 워치는 오직 시간의 흐름을 따라 자유로이 반짝입니다.

SIHH - Révélation d’une Panthère

레벨라씨옹 뒨 팬더 워치 - 430 MC 칼리버

시간의 흐름을 담고 있는 모래시계에서 영감을 받은 까르띠에는 메종의 아이콘 팬더 모티프가 나타났다가 사라지는 마법 같은 디자인이 매력적인 워치를 선보입니다.
다이얼 위에 펼쳐진 모래사장은 가벼운 손동작만으로도 미세한 골드 비즈가 가득 솟아 올라 팬더의 형체를 서서히 나타냅니다.
찰나의 순간이 그려내는 신비로운 광경을 감상할 수 있는 작품입니다.

SIHH - Santos de Cartier

산토스 드 까르띠에 워치

1904년 비행사 산토스 뒤몽(Santos-Dumont)을 위해 탄생한 산토스 드 까르띠에 워치는 까르띠에 스타일 역사에 한 획을 그은 작품입니다.
출시된 후 시대의 흐름에 맞춰 혁신과 진화를 거듭했으며, 착용자가 직접 호환 및 링크 조절이 가능한 브레이슬릿과 스트랩을 새롭게 선보이게 되었습니다.
산토스 드 까르띠에 워치 특유의 미학적 코드들은 근현대 사회의 모습을 상징합니다.

4월에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SIHH - Panthère de Cartier

팬더 드 까르띠에 워치

주얼리와 같이 화려한 자태로 시선을 사로잡는 컬렉션.
까르띠에는 2018년 국제 고급 시계 박람회에서 한층 더 여성스러운 실루엣으로 재탄생한 팬더 드 까르띠에 워치를 선보입니다. 더블 또는 트리플 투어 브레이슬릿과 함께 선보이는 팬더 드 까르띠에 워치는 옐로우 골드, 핑크 골드, 또는 화이트 골드 체인이 손목을 우아하게 감싸 관능적인 스타일을 연출합니다.

5월에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SIHH - Métier d’Art

메티에 다르

SIHH - Skeleton pendant

스켈레톤 펜던트

베이징 고궁박물원 컬렉션의 시계 부품 복원에 관한 특별 다큐멘터리인 ‘타임피스의 기억을 되살리다(REVIVE THE MEMORY OF THE TIMEPIECES)’ 를 감상해 보세요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