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이브 드 까르띠에

 

위풍당당한 존재감이 돋보이는 드라이브 드 까르띠에 워치는 세 가지 버전의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출시됩니다.

핑크 골드 또는 스틸 소재의 케이스 위에는 로마 숫자 인덱스와 검 모양의 핸즈로 시간을 표시하는 블랙, 그레이 또는 화이트 컬러의 기요쉐 다이얼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투명한 케이스백을 통해 정교한 모습을 드러내는 까르띠에 매뉴팩처 무브먼트 1904 MC 역시 두 가지 버전으로 선보입니다. 1904-PS MC 칼리버는 시와 분, 스몰 세컨드, 날짜 표시 기능을, 1904-FU MC 칼리버는 세컨드 타임존과 데이/나이트 인디케이터, 대형 날짜창, 스몰 세컨드 기능을 탑재하고 있습니다. 드라이브 드 까르띠에 워치는 플라잉 뚜르비옹 9452 MC를 탑재하여 Poinçon de Genève 인증을 받은 파인 워치메이킹 버전으로도 출시되었습니다.

 

FOLLOW YOUR INNER DRIVE(내면의 충동을 따르라)

강렬한 본능과 독립적인 태도, 격조 높은 품격. 이는 드라이브 드 까르띠에 맨의 성격을 표현하는 세 가지 단어입니다. 그 남자만의 특별한 존재 방식과 고귀한 영혼이 그의 삶과 삶의 방식을 지배합니다. 첫눈엔 한없이 자연스러워 보이지만 시간이 흐를수록 놀라울 만큼 세련된 매력이 드러나는 남자, 그리고 언제 어디서나 타고난 재능으로 진정한 자유를 쟁취하는 남자입니다.
그는 미적 즐거움을 선사하는 이 아름다운 오브제를 감상하며 자신만의 행복한 시간을 만끽합니다. 그 남자의 시계는 그의 사회적 지위가 아니라 그의 품성과 인격을 반영합니다. 언제나 열정을 다해 기품 있는 애티튜드를 유지합니다.
남다른 심미안을 지닌 그는 미세한 주름, 보이지 않는 뒷면과 내부에까지 세심한 관심을 기울입니다. 작은 디테일이 큰 차이를 만든다는 사실을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과연 이러한 남성이 드라이브 드 까르띠에 워치의 볼륨감 넘치는 케이스와 탄탄한 라인이 만들어내는 완벽한 균형미에 시선을 빼앗기지 않을 수 있을까요?
이 스타일리시한 워치는 쿠션형 디자인의 케이스를 통해 메종을 대표할 또 하나의 시그니처 스타일을 선보입니다. 열정적인 남성을 위해 탄생한 드라이브 드 까르띠에 워치는 까르띠에의 위대한 쉐이프 워치 전통에 새로운 장을 열어줄 특별한 모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