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조낭스 드 까르띠에

부드럽게 일렁이는 파도처럼, 스톤 사이로 불어넣은 생명의 숨결이 보석에 찬란한 광채를 더합니다. 끊임없이 요동치는 힘찬 박동은 놀라운 반향을 불러일으키며 진정한 삶의 흐름으로 우리를 인도하고, 하나의 주얼리에서 또 다른 주얼리로 이어지는 에너지의 물결은 모든 감각을 일깨워 줍니다. 새로운 레조낭스 드 까르띠에 컬렉션을 만나보세요.
CTA Link

 

윌리엄슨, 희망, 테레셴코... 까르띠에는 독특한 스타일과 눈부신 광채를 지닌 특별한 스톤들과의 운명적인 만남을 오래 전부터 지속해 왔습니다. 찬란한 광채와 다채로운 컬러를 머금은 전설적인 다이아몬드들은 각각 고유의 역사를 지니고 있으며, 이들의 영원한 아름다움에 까르띠에만의 탁월한 노하우가 더해졌습니다. 

CTA Link

 

작업 시작 시, 스톤에 새겨 넣을 아이디어와 열망, 이미지 등을 구상하고 제작할 주얼리의 기본적인 요소가 담긴 크로키를 그립니다. 이 그림에는 완성될 오브제의 디자인이 담겨 있습니다. 먼저 초벌 스케치로 완성된 아이디어는 이를 입체적으로 투사하는 디자이너의 의도에 따라 전개됩니다. 

디자이너를 비롯하여 작품 제작에 참여하는 모든 이들은 상상과 현실을 넘나들며 다양한 의견을 교환합니다. 각자 자신의 차례를 맞이한 장인들은 도면 위에 그려진 선과 음영, 컬러들을 파악하고 이를 완벽하게 구현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전문가들의 내밀한 대화가 이어지는 동안, 진귀한 스톤들을 매혹적인 주얼리로 변화시키는 까르띠에만의 신비로운 마법이 펼쳐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