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LOVE

아뮬레뜨 드 까르띠에

아뮬레뜨 드 까르띠에, 진귀한 스톤으로 이루어진 행운을 부르는 매혹적인 컬렉션. 피부를 부드럽게 감싸 안는 영롱한 빛의 주얼리는 아름다운 백일몽이 펼쳐지는 세계로 우리를 인도합니다. 대비를 이루는 소재들은 폴리싱 처리된 곡선 속에서 간결함이 돋보이는 우아한 자태를 드러내고, 천연 컬러 스톤은 다이아몬드가 간직한 눈부신 광채를 더욱 빛내줍니다. 비밀스러운 소망을 담은 듯 신비로운 빛을 내는 주얼리는 행운을 가져다줍니다.

아뮬레뜨 드 까르띠에

저스트 앵 끌루

못으로부터 영감을 받은 주얼리. 1970년대 뉴욕에서 처음 선보였던 못 브레이슬릿은 자유롭고 즐거움을 추구한 당시의 분위기를 반영했습니다. 대담하면서도 모던한 선구자적 스타일을 추구했던 저스트 앵 끌루는 일상적인 오브제의 놀라운 변신을 보여 줍니다. 평범함을 초월하여 사물을 더욱 가치 있는 것으로 만들어주는, 남녀 모두를 위한 세련된 주얼리 컬렉션입니다.

저스트 앵 끌루

에크루 드 까르띠에

에크루 드 까르띠에는 평범함을 초월하는 모던하고 대담한 스타일을 표현합니다. 심플한 디자인에 더해진 섬세한 터치가 너트를 화려한 주얼리로 변신시켜 줍니다. 강렬하고 반항적인 코드가 돋보이는 독특한 브레이슬릿이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에크루 드 까르띠에

칵투스 드 까르띠에

칵투스 드 까르띠에

남성용 주얼리

남성용 주얼리

팬더 드 까르띠에

야생 동물인 팬더는 까르띠에 하우스의 상징이자 시간을 초월한 아이콘으로 대담함과 우아함, 섬세함과 역동미를 동시에 표현합니다. 에메랄드 눈, 오닉스 코, 다이아몬드 털... 팬더 컬렉션의 주얼리는 까르띠에 주얼리에 강렬한 개성을 부여합니다.

팬더 드 까르띠에

디아망 레제

“디아망 레제”는 심플한 우아함을 상징합니다. 섬세한 골드 체인에는 전문 주얼러가 엄선한 아름다운 다이아몬드가 장식되어 있습니다.

디아망 레제

에뗑셀 드 까르띠에

에뗑셀 드 까르띠에

파리 누벨바그

까르띠에와 파리라는 도시는 창작의 길잡이 역할을 하는 눈에 보이지 않는 끈, 프랑스 감성이 깃든 독특한 스타일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프랑스식 감성을 상징하는 것이 바로 파리지엔입니다. 자유분방하고 쾌활한 그녀, 유쾌함 속에서도 신비의 베일을 벗지 않는 그녀를 볼 때마다 샘솟는 영감... 파리지엔에게 헌정된 파리 누벨바그 컬렉션은 뛰어난 상상력 속에서 탄생한 7가지 스타일의 주얼리를 통해 파리지엔의 다양한 개성과 라이프스타일을 노래합니다.

파리 누벨바그

트리니티 드 까르띠에

옐로우 골드와 화이트 골드, 핑크 골드의 세 개의 링이 조화롭게 얽혀있는 이 독특한 모델은 1924년 루이 까르띠에의 탁월한 상상력으로 탄생했습니다. 우아한 스타일을 상징하는 까르띠에의 시그니처 주얼리인 트리니티는 출시되자마자 여성들을 비롯해 배우 게리 쿠퍼(Gary Cooper)와 유명 시인인 장 콕토(Jean Cocteau)와 같은 남성들에게서도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트리니티는 3가지 컬러에 각각 사랑, 믿음, 우정이라는 가치를 담아 디자인된 모델로, 세대를 이어 전해지는 주얼리입니다. 얽혀 있는 링이 움직이며 아름다운 유희를 펼쳐 보이며, 인생의 뜻 깊은 순간의 추억을 간직해 줄 것입니다.

트리니티 드 까르띠에

다이아몬드 컬렉션

까르띠에 다이아몬드는 특별합니다. 보석의 여왕인 다이아몬드는 탁월함과 세련미가 깃든 장인 기술의 표현입니다.

다이아몬드 컬렉션

까르띠에 동물 및 식물

동식물은 까르띠에의 상상의 세계를 더욱 풍요롭게 만들었습니다. 활기가 넘치는 동물과 우아한 식물이 공존하는 자연을 테마로 한 까르띠에의 연극이 펼쳐집니다. 하우스의 주얼러는 까르띠에 스타일을 정의한 위대한 전통을 바탕으로 자연의 모습을 섬세하게 재해석합니다.

까르띠에 동물 및 식물

갈랑트리 드 까르띠에

갈랑트리 드 까르띠에

링크 및 체인

링크 및 체인

하트 및 심볼

위대한 주얼리 전통을 되살리는, 상징적이고 시간을 초월하는 스타일이 특징인 주얼리 컬렉션.

하트 및 심볼

아그라프

까르띠에는 오뜨 꾸뛰르에서 이 주얼리 컬렉션의 주요 모티프를 따왔습니다. 파리지앵 실루엣을 만들어주었던 코르셋 후크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한 아그라프 컬렉션은 우아함과 세련미를 상징합니다.

아그라프

트리니티 루반

유니크한 주얼리의 해석을 통해 완성된 상징적인 트리니티는 브릴리언트 컷으로 파베 세팅된 리본이 중앙의 다이아몬드를 감싸안고 있습니다. 눈부신 광채 속에 담긴 사랑, 트리니티 루반은 다이아몬드와 고귀한 사랑의 결합을 축하하며 영원토록 영롱하게 반짝입니다.

트리니티 루반

Caresse d'orchidées par Cartier

까르띠에가 사랑하는 꽃의 여왕 오키드는 여성스러움을 상징하는 꽃입니다. 까르띠에의 노하우로 오키드의 연약함을 훌륭하게 표현하였고, 꽃잎의 섬세함을 가장 고급스러운 소재로 조각하였습니다. 까르띠에가 1925년 최초로 도입한 오키드는 이제 까르띠에의 클래식 주얼리를 수놓는 주요 모티프로 자리잡았습니다.

Caresse d'orchidées par Cartier

C 드 까르띠에

우아한 C 시그니처. 심플함이 돋보이는 우아한 이니셜.

C 드 까르띠에

에바죵 주얼리

에바죵 주얼리 컬렉션은 이국적인 곳으로 떠나는 여행으로의 초대입니다. 우아하고 고귀한 라운드형, 대조를 이루는 색조. 스타일과 시대의 경계를 뛰어넘어 영감의 원천으로부터 다양한 영향을 받은 컬렉션.

에바죵 주얼리

앙트라세

꼬여있는 골드 라인에서 우아한 유희가 느껴지는 “앙트라세” 컬렉션은 본질로의 회귀를 상징합니다. 옐로우, 핑크, 화이트 골드 소재의 넥클리스와 브레이슬릿, 링은 현대적이고 간결한 디자인이 특징입니다.

앙트라세

진주 주얼리

아름다운 무지갯빛이 감도는 동그란 진주는 브레이슬릿과 브로치, 이어링에 세팅되어 주얼리의 아름다움을 한층 강조해줍니다. 우아함을 상징하는 진주는 또한 세련된 여성미를 상징합니다.

진주 주얼리

참 드 까르띠에

다양한 스타일로 선보이는 세련된 참: 데이 룩과 완벽한 조화를 이루는 우아한 펜던트 컬렉션.

참 드 까르띠에

에센셜 라인

에센셜 라인

까르띠에 데스티네 솔리테어

까르띠에 데스티네 솔리테어

꾸 데끌라 드 까르띠에

꾸 데끌라 드 까르띠에

리플렉션 드 까르띠에

리플렉션 드 까르띠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