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르띠에 제품 FAQ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 까르띠에 부띠끄를 방문하십시오. 방문 시에는 제품에 첨부된 보증서를 반드시 지참하셔야 합니다.
- 고객 서비스팀(+82 1566 7277)으로 전화를 하시면 상담원의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까르띠에 주얼러들이 세심하게 시계를 점검하여 필요한 서비스를 결정한 후, 귀하에게 견적과 예상 기간을 송부합니다. 서비스에 대한 견적을 받으신 후 이에 동의하시면, 예상 기간 내에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몇 가지 간단한 제품 관리 방법을 숙지하신다면, 앞으로도 오랜 시간 동안 제품을 처음과 같은 완벽한 상태로 보관하실 수 있습니다. 주얼리는 평생 동안 고객님과 함께하기 때문에, 피부와 접촉은 물론 날씨나 공해, 충격에 노출될 수 밖에 없습니다. 그러므로 세심한 관리와 주의가 필요합니다:
- 스포츠나 요리, 정원 가꾸기 등과 같이 주얼리를 손상시킬 수 있는 활동을 하시기 전에 주얼리를 빼놓습니다.
- 주얼리를 탈색시킬 수 있는 성분이 있는 화장품이나 세제와의 접촉을 피하셔야 합니다.
- 급작스러운 온도 변화를 피하십시오.
- 박스나 까르띠에 케이스, 분리된 수납 칸이 있는 주얼리 박스에 주얼리를 개별적으로 보관합니다. 체인의 끝을 잠가서 평평한 곳에 보관하시면, 체인이 엉켜서 매듭이 생기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 잠금장치를 정기적으로 확인하십시오.
    라피스 라줄리, 산호, 진주, 터키석, 에메랄드 등과 같은 보석이 세팅된 주얼리나 여러 개의 보석이 세팅된 주얼리의 경우, 까르띠에 부띠끄에 방문하셔서 전문가에게 세척을 의뢰하시기 바랍니다.
  • 이러한 종류의 보석이 없는 주얼리라면 미온의 비눗물(pH 중성 비누)에 몇 분 동안 담궈놓으십시오. 그리고 매우 부드러운 솔로 조심스럽게 문지른 후, 맑은 미온수로 꼼꼼하게 헹구십시오. 부드러운 천이나 샤모아 가죽, 초극세사 소재의 천으로 남아 있는 물기를 닦아냅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까르띠에 부띠끄 혹은 가까운 공식 판매점을 방문하시거나, 고객 센터( +82 1566 7277)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보석에 가해질 수 있는 충격에 노출되지 않도록 항상 주의하십시오. 보석 중 가장 단단한 보석인 다이아몬드도 타격이나 충격이 반복적으로 가해지면 깨지거나 마모될 수 있습니다.
  • 프롱과 보석의 세팅 상태를 주기적으로 점검하십시오.
  • 보석의 광채가 나지 않거나 색이 흐려진 경우, 주얼리를 세척하십시오.

 

 

 

 

  • 진주 목걸이를 자주 착용하신다면, 1년에 한 번씩 넥클리스의 줄을 점검받으셔야 합니다.
  • 진주에 향수를 뿌리지 마십시오.
  • 비누나 세제를 묻히지 않은 젖은 천으로 진주를 닦으십시오.
  • 진주를 개별적으로 케이스에 넣어 보관하십시오. 진주는 빛과 열에 노출되거나 비누나 세제에 접촉하면 손상될 수 있습니다.

 

 

  • 대부분의 주얼리는 폴리싱을 하면 골드 표면에 있는 스크래치가 없어지거나 줄어듭니다. 주의: 폴리싱 작업 중 메탈층이 깎여나갈 수 있으므로, 화이트 골드 주얼리를 사용하시는 동안 폴리싱 서비스를 2번, 옐로우 골드 주얼리는 3번만 받으시는 것이 좋습니다.
    폴리싱을 의뢰하시기 전에 까르띠에 주얼러에게 귀하의 주얼리가 폴리싱이 가능한지 여부를 상의하시기 바랍니다. 보다 간단한 폴리싱 작업인 샤이닝 서비스로 주얼리 표면에 생긴 얕은 스크래치를 제거할 수도 있습니다. 까르띠에 기술직원이 주얼리를 진단해 드릴 수 있으며, 가장 적절한 서비스를 권해드릴 것입니다.

두 개의 주얼리를 같이 착용하면 주얼리에 손상을 줄 수 있습니다. 링을 구성하는 두 개의 밴드가 마찰하거나 보석의 모서리가 마찰하여, 스크래치가 생길 수도 있습니다.

충격으로 인해 보석의 세팅 상태가 손상될 수 있는데 이것은 보석이 약하기 때문입니다. 링과 같은 주얼리가 열쇠나 백, 자동차 문과 접촉하여 손상된다는 사실을 일반적으로 잘 의식하지 못합니다. 까르띠에 주얼리는 항상 엄격한 품질 기준에 기초하여 제작되지만, 현대의 생활 방식으로 인해 주얼리에 좋지 않은 영향을 미칠 수도 있습니다.

링이 충격으로 인해 파손되었다면, 링의 형태를 복구하는 것은 불가능하며 재 제작을 해야합니다. 재 제작은 링의 몸체를 본래의 모습과 똑같이 제작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 과정을 통해 링을 본래의 모습과 똑같이 복구시킬 수 있습니다.

까르띠에는 링 사이즈 변경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그러나 일부 타입의 링과 모델에만 이 서비스를 실시할 수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까르띠에 부띠끄 혹은 가까운 공식 판매점을 방문하시거나, 고객 센터(+82 1566 7277)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까르띠에 하우스는 고객님들이 가장 많이 찾으시는 까르띠에 링 컬렉션을 각 사이즈 별로 제작하여 선택의 폭이 매우 넓습니다. 그러나 이는 모든 모델에 해당하는 사항은 아닙니다. 개별 주문하시면 몇 주 내에 원하시는 사이즈의 링을 제작해드립니다.

까르띠에 주얼러가 귀하의 주얼리를 철저하게 검사하고, 이 검사를 통해 고객님의 주얼리가 까르띠에 하우스에서 제작되었는지 여부를 알 수 있습니다. 귀하의 제품은 외관과 기술에서 까르띠에 제품과 큰 차이가 있습니다. 또한 모든 까르띠에 제품에는 개별번호가 있는데 귀하의 주얼리에는 개별번호가 없습니다. 제품의 제작 단계부터 까르띠에 아뜰리에에서 이루어지는 모든 서비스 과정까지, 이 개별번호를 통해 제품의 생산이력추적이 가능합니다.

까르띠에는 위조품에 대해서는 A/S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또한 까르띠에가 아닌 제3자가 개조한 제품에 대해서도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까르띠에는 제품에 인그레이빙을 할 수 있을만한 충분한 공간이 있고 인그레이빙 중 제품이 손상될 위험이 없는 경우에만 인그레이빙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까르띠에 부띠끄와 웹사이트를 통해서 일부 제품과 일부 모델 타입에 인그레이빙 서비스를 제공받으실 수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까르띠에 부띠끄 혹은 가까운 공식 판매점을 방문하시거나, 고객 센터(+82 1566 7277)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