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프터 서비스 - 필기구

까르띠에 혁신이 일구어낸 결과물인 귀하의 까르띠에 필기구는 매우 특별한 제품입니다. 필기구 제품들은 귀금속 또는 까다롭게 선별한 소재로 제작되며, 특별한 관리와 사용자의 주의를 요합니다. 까르띠에에 제품 서비스를 의뢰하시면, 라이터를 오랫동안 최상의 상태로 보존하실 수 있습니다.

까르띠에 부띠끄 또는 공식 판매점에서 필기구를 구입하시면, 진품임을 증명해주는 인증서가 함께 제공됩니다. 제품의 점검 또는 수리가 필요한 경우, 보증이 되는 제품이라면 보증서를 지참하시고, 까르띠에 부띠끄나 가까운 공인 판매점을 방문해주시기 바랍니다.

까르띠에의 공인 판매점이나 Cartier.com이 아닌 곳에서 구입하신 제품은 진품으로 보증받지 못합니다.

유지 보수 서비스(Maintenance Service)

유지 보수 서비스(Maintenance Service) - 필기구 - 까르띠에 고객 서비스

유지 보수 서비스는 기계장치 또는 펜촉과 무관한 특정 부품을 교환하기 위해 실시됩니다.

까르띠에 기술 직원은 다음과 같은 작업을 수행합니다.

  • 진단을 합니다.
  • 펜을 분해합니다.
  • 만년필의 경우: 펜촉을 닦습니다.
  • 볼펜 또는 샤프펜슬의 경우: 기계장치를 점검합니다.
  • 롤러볼 또는 기타 여러 가지 펜의 경우: 필기 장치를 점검합니다.
  • 펜 내부 구조를 청소합니다.
  • 펜을 원래 상태로 복구합니다. 기계 장치나 펜촉과 관계가 없는 파손된 부품을 교환합니다.
  • 잉크리필을 교환하거나 잉크 카트리지를 재충전합니다.
  • 펜을 재조립합니다.
  • 관찰 테스트를 합니다.
  • 기능을 테스트합니다.
  • 펜의 외관을 깨끗이 닦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