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프터 서비스 - 주얼리

까르띠에 주얼리 제품은 1847년부터 세대를 이어 전해지며 꾸준히 사랑 받고 있습니다. 그러나 오랜 세월 소유주와 삶을 함께 해온 까르띠에 제품들은 온도의 변화와 각종 오염, 다양한 충격과 접촉을 경험하게 됩니다. 무엇보다 착용자의 피부와 직접적인 접촉을 피할 수 없습니다. 까르띠에 주얼리는 각별한 주의와 관리가 필요한 최고급 제품들입니다. 소중한 까르띠에 주얼리를 까르띠에 서비스에 맡겨 주시면 제품 고유의 특성과 아름다움을 오랜 시간 유지하실 수 있습니다.

까르띠에의 공인 판매점이나 Cartier.com이 아닌 곳에서 구입하신 제품은 진품으로 보증받지 못합니다.

샤이닝 서비스(SHINING SERVICE)

Shining service

샤이닝 서비스는 주얼리의 광택이 흐려진 경우 및 표면적으로 매우 경미한 스크래치가 생긴 경우에 한하여 표면의 이물을 제거하고 반짝거림을 재생시키기 위한 서비스 입니다. 로듐 마감 주얼리에는 본 서비스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까르띠에 부띠끄의 까르띠에 전문가는 다음과 같은 작업을 수행합니다.

  • 진단을 합니다.
  • 펠트 디스크와 광택제를 사용하여 금속을 반짝이게 하는 작업을 합니다. 단, 보다 깊은 스크래치의 경우에는 폴리싱 작업으로만 개선이 가능합니다.
  • 미지근한 비눗물을 채운 초음파 탱크에 주얼리를 담가 세척합니다. 초음파는 손길이 닿지 않는 구석진 부분을 세척해줍니다. 에메랄드와 진주, 손상되기 쉬운 일부 보석들이 세팅된 주얼리는 제외됩니다.
  • 까르띠에의 품질 기준에 맞춰 기술 검사와 외관 검사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