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프터 서비스 - 라이터

하의 까르띠에 라이터는 매우 특별한 제품입니다. 라이터는 귀금속 또는 까다롭게 선별한 소재로 제작되며, 특별한 관리와 사용자의 주의를 요합니다. 까르띠에에 제품 서비스를 의뢰하시면, 라이터를 오랫동안 최상의 상태로 보존하실 수 있습니다.

까르띠에 부띠끄 또는 공식 판매점에서 라이터를 구입하시면, 진품임을 증명해주는 인증서가 함께 제공됩니다. 제품의 점검 또는 수리가 필요한 경우, 보증이 되는 제품이라면 보증서를 지참하시고, 까르띠에 부띠끄나 가까운 공인 판매점을 방문해주시기 바랍니다.

까르띠에의 공인 판매점이나 Cartier.com이 아닌 곳에서 구입하신 제품은 진품으로 보증받지 못합니다.

유지 보수 서비스(Maintenance Service)

유지 보수 서비스(Maintenance Service) - 라이터 - 까르띠에 고객 서비스

유지 보수 서비스는 라이터의 기계장치와 무관한 특정 부품을 교환하기 위해 실시됩니다.

까르띠에 기술 직원은 다음과 같은 작업을 수행합니다.

  • 진단을 합니다.
  • 라이터를 분해합니다.
  • 기계장치를 청소합니다.
  • 내부 몸통과 뚜껑을 청소합니다.
  • 개폐 스프링을 교환합니다.
  • 슬라이딩 부품에 윤활유를 바릅니다.
  • 플린트 휠을 교환합니다.
  • 기계장치와 무관한 파손된 부품을 새로 고칩니다.
  • 플린트를 교환합니다.
  • 라이터를 재조립합니다.
  • 가스탱크를 충전합니다.
  • 24시간 동안 작동을 관찰하며 테스트합니다.
  • 기능을 테스트합니다.
  • 라이터의 외관을 깨끗이 닦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