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증 - 시계

까르띠에 부띠끄나 까르띠에 공인 판매점에서 구입하신 시계는 모두 까르띠에 국제 품질보증이 적용됩니다. 까르띠에 시계에는 해당 제품이 원본 및 진품이라는 표시로 각각의 고유 번호를 담고 있습니다. 까르띠에의 공인 판매점이나 Cartier.com이 아닌 곳에서 구입하신 제품, 혹은 개조한 시계 제품들은 까르띠에 진품으로서 품질 보증을 받지 못합니다.

까르띠에 국제 품질보증

까르띠에 국제 품질보증

이 까르띠에 국제 품질보증은 미국, 캐나다 (미국, 캐나다에 해당되는 한정 보증 참조), 호주 (호주에 해당되는 까르띠에 보증 참조)를 제외한 모든 국가에서 판매된 시계나 보증 서비스에 대하여 적용됩니다.

고객님의 까르띠에 시계는 다음 조건에 따라 구매일로부터 24개월("보증 기간")까지 제조 시 발생한 결함에 대해 보증됩니다. 보증 기간 내에 고객님의 시계에 발생한 결함이 제조 과정의 과실로 판명되는 경우, 까르띠에 부담으로 해당 부품을 무상으로 수리하거나 교환해 드립니다. 보증 기간이 만료되면 모든 서비스 또는 수리는 유상으로 진행됩니다.

까르띠에 국제 품질보증은 다음 경우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 부주의 또는 잘못된 사용, 사고에 의한 결함 혹은 파손

• 부적절한 사용(케이스, 크리스탈, 브레이슬릿/스트랩 등의 손상, 흠집, 파손), 제품 개조, 무단 개조, 분해, 임의 개조, 수리 등 까르띠에 부띠끄, 까르띠에 공식 판매점, 까르띠에 AS 서비스 센터 이외의 업체에서 진행된 수리 및 서비스 일체, 까르띠에가 권장하지 않는 부품 또는 액세서리를 사용하여 발생한 결함 혹은 파손

• 시계 케이스에 각인되어 있는 시리얼 번호가 지워지거나 식별 불가능한 경우, 오리지널 백케이스의 일부분 또는 고유 번호가 제거, 변경, 개조, 교체, 삭제, 훼손된 경우

• 정기적인 유지관리 및 클리닝, 시계의 일상적 사용으로 인한 마모 또는 노쇠 현상

• 방수 기능 시계의 경우, 케이스 오픈 시 (배터리 교체 포함) 까르띠에가 요구하는 방수 기능 검사를 하지 않았거나, 방수 기능 시계가 아닌 경우, 물과의 접촉으로 인한 결함

까르띠에 국제보증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까르띠에 부띠끄, 까르띠에 공식 판매점 또는 까르띠에 AS 서비스 센터 방문 시 이 서비스 책자 첫 부분에 위치한 보증서를 지참하셔야 합니다. 이 보증서에는 까르띠에 부띠끄 또는 까르띠에 공식 판매점에서 기입된 내용, 날짜, 도장, 서명이 모두 기입되어 있어야 합니다. 따라서, 보증서를 주의 깊게 관리해 주시기 바랍니다. 우편요금, 보험 및 포장재를 비롯한 배송비 일체는 고객 측에서 부담하셔야 하며 배송 서비스는 보험이 가입되는 공인된 업체 이용을 권장합니다.

본 문서에 명시된 보증 서비스는 오직 까르띠에 부띠끄, 까르띠에 공식 판매점, 까르띠에 공식 AS 서비스 센터를 통해서만 제공됩니다. 까르띠에 부띠끄, 까르띠에 공식 판매점, 까르띠에 공식 AS 서비스 센터의 전체 목록 및 보다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는 경우 까르띠에 공식 웹사이트(www.cartier.com)를 방문하시거나

보증서에 명시된 까르띠에 부띠끄, 까르띠에 공식 판매점으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까르띠에 국제 보증은 관련 국내 법령이 규정하는 고객님의 권리를 제약하지 않으며, 해당 권리는 국가, 주 등에 따라 상이합니다.